페이스북을 하면서 새삼 느끼는 건, 전 참 사랑받는 존재라는 걸 느낍니다. 자격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물론 신앙 안에서는 더 많이 느끼죠.

며칠 전 우리교회 음향시스템에 하울링이 너무 심하게 난다는 글을 올렸는데 이 글을 읽고 친히 우리교회에 오셔서 음향을 세팅 해 주시고 가신 분이 계십니다.
사강감리교회 방송실장님으로 수고하시는 홍진기 집사님께서 바쁜 중에도 비싼 테스트 장비와 각종 음향장비를 들고 우리교회에 오셨지뭡니까.
그리고 하나하나 아주 꼼꼼히 손봐주셨습니다.
이제 하울링은 안 납니다.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네요.
집사님, 고맙습니다.

이 외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저에게 좋은 조언을 해 주셨습니다. 모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또 모 집사님께서 E.Q 두 대와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위한 장비 중 음향 잡음을 감소시켜 주는 장비를 무상으로 우리교회에 후원하셨습니다.
아이쿠, 집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 은혜 잊지 않고 우리교회 성도들 모두 힘있게 중보기도하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이뿐 아니라 제가 매일 올리는 글을 한 곳에 모아 책을 출판하려는데 오타나 문장의 흐름을 바로잡아 주셨으면 좋겠다는 글을 읽고 서신에 사시는 귀한 홍 권사님께서 저에게 연락을 해 오셨지뭡니까.
아이쿠~ 권사님, 정말 감사드려요. 자료 모아지는대로 찾아뵙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 프리마켓(바자회)을 해 보겠다는 글에 천안에 사시는 얼굴도 본적 없는 귀한 사모님께서 연락을 주셔서 프리마켓에 대해 알려주시기로 하신 것입니다. 사모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이처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다시 한번 부족한 저와 제가 하고 있는 사역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위해 많은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노력이 무색하게 방송이 자꾸 끊기네요. 인테넷 문제인 듯합니다. 그래서 내일 당장 이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만을 위한 인터넷을 하나 신청하려고 합니다. 보다 안정되게 방송하기 위해서죠.

또 이참에 아닐로그 형식이 아니라 디지털로 바꿔보려고 합니다. 카메라(SONY HVR-V1N)는 다행히 HDMI 출력이 되는 게 집에 하나가 있어서 그걸로 설치하면 되고요. HDMI 셀렉터와 디지털 자막기(BON Aurora 3K HD)는 중고나라에서 구입하려고 신청한 상태입니다.
방송을 시작하니 자꾸 장비 욕심과 좋은 화질 욕심이 생기네요. 이게 생명을 살리는 욕심으로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윤미가 사모님 드시라며 맛있는 슈크림 빵을 직접 만들어 왔습니다.
사모님이 슈 좋아하는지 어떻게 알았죠?
고마워요. 예쁜 윤미^^*

내일부터 우리 학생들이 수련회를 갑니다.
전교인이 물심양면으로 찬조를 해 주시네요.
기도도 해 주시고요.
모두 예수님 만나서 인생의 획기적인 전환점이 되길 소망합니다. 성령님의 불을 내려주옵소서.​

Posted by 만나무료급식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