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전공자들이 모여 전국으로 작은 클래식 음악회를 여는 “마루음악회”팀이 2017년 2월 11일 토요일 저녁 7시에 더열린교회 본당에서 개최됩니다. 그래서 오늘 홍보 현수막을 남양 곳곳에 달았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 많이 오셨으면 좋겠네요.
--
오늘 무료급식에 오신 어르신들에게 형제식품에서 주신 콩나물을 나눠드렸습니다.
형제식품 모든 관계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화성시 서신면에 칼국수를 만드는 공장이 있습니다.
“역시면”이라는 회사인데요. 여기 사장님께서 우리 만나무료급식소를 지나가시다가 칼국수를 후원하시고 가셨지 뭡니까.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네요. 우리 어르신들에게 잘 대접해 드리겠습니다. 매일 밥과 국을 대접해 드리는데 특별하게 칼국수를 만들어 드리면 굉장히 좋아하겠는걸요. 고맙습니다.
--
사강 아울렛마트 안 제과점을 운영하시는 사장님께서 매주 두 번씩 우리 어르신들에게 귀한 빵을 후원해 주십니다. 그런데 오늘은 사장님께서 직접 우리 급식소를 찾아오셔서 그 비싼 계란을 주시고 가셨지 뭡니까. 아니 제과점에서도 많이 필요할 텐데 우리 급식소를 후원하시다니요. 내일은 무료급식에 계란반찬이 나가겠는걸요.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어르신들에게 잘 대접해 드리겠습니다.
--
“목사님, 이것 특, 특상품입니다. 아주 귀한 것입니다.”
우리교회 학생부 부장선생님이신 박영재 형제님께서 “상주곶감”을 가져다주시면서 이렇게 말씀하시네요. 보기에도 아주 비싸보였습니다. 맛은 또 어떻고요.^^*
늘 고맙습니다. 형제님!
기도하면서 우리 아이들과 함께 나눠먹겠습니다.
--
제 운전면허증 갱신 마감일이 코앞으로 다가와서 부리나케 안산운전면허시험장으로 가 재발급을 받고 왔습니다. 만 18세 생일이 되자마자 취득한 운전면허증이죠.^^*
“1종보통”만 학원을 다니며 취득했고 나머지는 그냥 막무가내로 시험을 봐 본건데,,, 우리 하나님의 은혜로 대한민국의 운전면허증은 모두 다 땄네요.
1종대형, 1종보통, 2종소형, 원동기, 특수추레라, 특수레카,,,,
급식소 운영을 “비상사태”로 전환했습니다. 재정이 마이너스인데 점점 더 벌어지고 있네요.
돈이 필요한데...
"저 취업 좀 시켜주세요. 모든 차 운전 다 할 수 있어요...” ^^*​

Posted by 만나무료급식소
,